고객의 소리함

2015년 10월 8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5년 10월 8일) 복지관 후문 흡연문제

 

복지관 후문 앞 흡연자에 대해 1차적으로 경고조치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흡연시 2차적으로 흡연신고하도록 함.

제목 날짜
2017년 11월 30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7.11.30
2017년 9월 21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7.09.21
2017년 7월 27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7.05.27
2017년 5월25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7.05.25
2017년 4월 27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7.04.27
2016년 10월 27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6.10.27
2016년 7월 14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6.07.17
2016년 5월 20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6.05.20
2016년 2월 18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6.02.18
2015년 11월 19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5.11.19
2015년 10월 8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5.10.08
2015년 8월 6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5.08.06
2015년 7월 9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5.07.09
2015년3월20일 주민고충처리 결과보고 2015.03.20
2014년 12월 2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4.12.12
2014년 10월 17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4.10.17
2014년 9월 2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4.09.22
2014년 8월 2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4.08.22
2014년 7월 18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4.07.18
2014년 5월 23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4.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