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 2018-02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8년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및 도시락 나눔의 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예정금액 : 금일억팔천만원(180,000,000)

예정금액은 2018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납품품목 : 곡물류(, 잡곡), 농산물류, 수산물,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소모품류 등

. 납품기간 : 2018. 7. 1 ~ 2019. 6. 30 (1)

. 납품장소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 선정절차

1) 1차 서류심사 (입찰구비서류)

2) 2차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입찰 심위위원회 심사 (필요시 현장 제안심사)

- 심사일자 : 2018. 6. 14()

- 품질, 가격, 납품실적,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거쳐 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 1곳 선정

- 심사결과 통보 : 2018. 6. 15()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냉장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 복지관 경로식당 및

도시락 나눔의 집에 납품하여야 하며,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 (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42조에 의함

.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4.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음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18. 5. 30() ~ 6. 13() 18:00까지

. 접수장소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2층 운영지원팀

.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직접제출 및 우편접수

                   이메일 접수(woongsoo_kim@worldvision.or.kr)

우편접수처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빛로 89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팀

사본에는 원본 대조필날인 후 제출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 1

2)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업체의 자유양식)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

8)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

9)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

10)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1

11) 업체 기초조사표 1(별지 2)

12)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별지 3)

13) 서약서(별지 4)

14)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 5)

15)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별지 6)

16) 품목별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1

 

 

5. 제안서의 내용 및 기준

. 제안요청내용

1) 사업수행능력

신인도

사업수행의 전문성

수행경험(복지시설 납품실적)

매입경쟁력(다양한 물품확보능력)

운영시스템(발주, 반품교환시스템, 대금결제 등)

위생 및 품질관리시스템(신선도, 청결, 보관, 배송 등 물품관리능력)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제안서의 적합성 및 이행능력)

정보제공(영양식단, 건강정보, 영양교육 등)

전담직원 업무처리 역량(업무경력 및 상호협력도)

 

 

2) 입찰가격(급식물품 단가견적서 가격)

 

. 제안서 작성 기준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2)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 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3) “~를 할 수도 있다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

4)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5)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6)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7)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

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

8)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9)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11)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등으로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

 

 

6. 납품업체 선정 및 계약

. 납품업체 선정방법

1) 종합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점수가 높은 제안자 1개 업체 선정함

2) 종합평가결과 동점을 획득한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적으로 선정함

 

. 제안서 평가항목

1) 사업수행능력평가 : 80

신인도(인증 및 보험현황) : 5

전문성(시설 및 직원현황) : 5

수행경험(복지시설 납품실적) : 10

매입경쟁력(다양한 물품확보능력) : 10

운영시스템(발주, 반품교환시스템, 대금결제 등) : 15

위생 및 품질관리시스템(신선도, 청결, 보관, 배송 등 물품관리능력) : 20

서비스 및 사후관리능력 : 15

-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제안서의 적합성 및 이행능력) : 5

- 정보제공의 적극성(영양식단, 건강정보, 영양교육 등) : 5

- 전담직원 업무처리 역량(업무경력 및 상호협력도): 5

2) 입찰가격평가 : 20

업체에서 제출한 급식물품 단가견적서의 가격을 우리기관에서 시장조사한 예정가격을 기준으로 평점산식으로 계산하여 배점

 

 

. 낙찰통보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및 업체 개별 통보.

. 계약체결

1)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2)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7. 기타사항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입찰 담당직원에게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031-698-4202 / 운영지원팀 김웅수 팀장)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5. 30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장

 

2018_성남종합사회복지관식자재업체선정입찰공고.hwp

2018성남종합사회복지관_식자재견적서양식.xlsx

제목 날짜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한 끼 식사, 함께 만들어요 !(경로식당 봉사자 ...    2024.11.18
2024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도시락 "도시락 제작 및 배송" 최종 선정...    2024.10.25
2024년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추계 실습 최종 합격자 발표    2024.09.20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모집    2022.11.08
***월드비전 성남복지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관련 안내***    2021.04.13
기관방문 안내    2021.04.13
[공지] 개인정보 국외 이전 안내    2020.02.06
[모집] 2018년 피아노교실 신규아동 모집 2018.06.26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및 심의결과 공고 2018.06.14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2018.05.29
[모집 마감] 2018년 피아노교실 신규아동 모집 2018.05.23
[참여자 모집] 부모교육-사춘기 자녀와 진심으로 소통하기 2018.05.16
월드비전 조식지원사업 사업 대상학교 선정 공고 2018.05.02
경로식당 이용자 모집 안내 2018.04.27
[마감] 피아노교실 신규아동 모집 2018.04.26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승강기 교체공사 수의계약 결과 공고 2018.04.25
[무료의료상담] 무료로 진찰도 받고 약도 받아보세요~ 2018.04.06
기아체험 청소년 봉사단 정기 봉사활동 공지 (2018년 4월 ~ 6월) 2018.04.02
2018년 1분기 경로식당 식자재 방사능 검사결과 공지 2018.03.29
[마감] 피아노교실 신규아동 모집 2018.03.28
2018년 꿈날개 클럽 선정 결과 발표 2018.03.20
제 3 회 성남시 이웃사랑 걷기대회 자원봉사자 모집 2018.03.16
[마감] 2018년 영어교실 추가 모집 2018.03.06
[마감] 2018년 피아노교실 신규아동 모집 2018.02.26
2018 춘계 사회복지현장 실습생 모집 2018.01.24
2018년 영어교실 신규아동 모집 2018.01.24
하반기 주민간담회 반영사항 안내 2017.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