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급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과 경로식당 사업의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공개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지역 내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기간 : 2017년 6월 9일 (금) ~ 6월 25일(일) 18시
2. 입찰업체 심사일자 : 2017년 6월 26일(월)
3. 납품기간 : 2017년 7월 1일 ~ 2018년 6월 30일 / 1년간
4. 납품품목 : 곡물류, 농수산물, 축산물, 가금류, 김치류, 기타 공산품 및 소모품류 등
5. 입찰방법 : 직접 방문 및 우편 제출
6. 제출서류 :
가.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나.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자유양식)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마.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사.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각 1부.
아.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자. 사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1부.
차. 보험관련 가입서류 1부.
카. 업체 기초조사표 1부.
타.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
파. 품목별 단가 견적서 (소정양식) 1부
하. 서약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각 1부.
7. 기타 문의사항
담당자 : 이상욱팀장 031)698-4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