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및 도시락 나눔의 집 식자재 납품 업체 모집 공고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 2016 - 01

 

 

급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및 도시락 나눔의 집 사업에 필요한 급식자재 납품 업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6년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및 도시락 나눔의 집

    급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의 건

. 예정금액 : 금일억팔천만원(180,000,000)

    ※ 예정금액은 2016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납품품목 : 곡물류(, 잡곡), 농산물류, 수산물,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공산품, 소모품류

. 납품기간 : 2016. 6. 1 ~ 2017. 5. 31 (1)

.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16. 5. 4() ~ 5. 18() 18:00

. 선정절차

      1) 1차 서류심사 (입찰구비서류

      2) 2차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심사위원회 심사 (필요시 현장 제안심사)

          - 심사일자 : 2016. 5. 19()  

          - 품질, 가격, 납품실적,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거쳐

            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 1곳 선정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냉장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 복지관 경로식당 및 도시락

           나눔의 집에 납품하여야 하며,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 (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42조에 의함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4.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음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16. 5. 4() ~ 5. 18() 18:00까지

   . 접수장소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2층 운영지원팀

   .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직접제출 및 우편접수,

                      이메일 접수(woongsoo_kim@worldvision.or.kr)     

       우편접수처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빛로 89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팀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함.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 1

       2)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업체의 자유양식)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

       8)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

       9)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

      10)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1

      11) 업체 기초조사표 1(별지 2)

      12)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별지 3)

      13) 품목별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1

      14) 서약서(별지 4)

      15)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 5)

      16)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별지 6)

 

 

5. 제안서의 내용 및 기준

      가. 제안요청내용

        1) 사업수행능력

          ① 신인도

          ② 사업수행의 전문성

          ③ 수행경험(복지시설 납품실적)

          ④ 매입경쟁력(다양한 물품확보능력)

          ⑤ 운영시스템(발주, 반품교환시스템, 대금결제 등)

          ⑥ 위생 및 품질관리시스템(신선도, 청결, 보관, 배송 등 물품관리능력)

          ⑦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제안서의 적합성 및 이행능력)

          ⑧ 정보제공(영양식단, 건강정보, 영양교육 등)

          ⑨ 전담직원 업무처리 역량(업무경력 및 상호협력도)

 

 

       2) 입찰가격(급식물품 단가견적서 가격)

 

     나. 제안서 작성 기준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2)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 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3) “~를 할 수도 있다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

     4)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5)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6)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7)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 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

      8)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9)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11)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등으로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

 

 

6. 납품업체 선정 및 계약

    가. 납품업체 선정방법

       1) 종합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점수가 높은 제안자 1개 업체 선정함

   2) 종합평가결과 동점을 획득한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적으로

      선정함

 . 제안서 평가항목

1) 사업수행능력평가 : 80

신인도(인증 및 보험현황) : 5

전문성(시설 및 직원현황) : 5

수행경험(복지시설 납품실적) : 10

매입경쟁력(다양한 물품확보능력) : 10

운영시스템(발주, 반품교환시스템, 대금결제 등) : 15

위생 및 품질관리시스템(신선도, 청결, 보관, 배송 등 물품관리능력) : 20

서비스 및 사후관리능력 : 15

-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제안서의 적합성 및 이행능력) : 5

- 정보제공의 적극성(영양식단, 건강정보, 영양교육 등) : 5

- 전담직원 업무처리 역량(업무경력 및 상호협력도): 5

2) 입찰가격평가 : 20

업체에서 제출한 급식물품 단가견적서의 가격을 우리기관에서 시장조사한 예정가격을 기준으로 평점산식으로 계산하여 배점 

 

. 낙찰통보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및 업체 개별 통보.

. 계약체결

   1)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2)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청렴

      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입찰 담당직원에게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031-698-4202 / 운영지원팀 김웅수 팀장)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5. 4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장

 

 

2016_성남종합사회복지관입찰공고.hwp

2016+식자재견적서(수정).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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