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함

2012년 7월 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년 7월 2일) 복지관 입구 주차 관련의 건

- 성남시청 교통안전국 도로과의 관리 지역으므로 복지관에서 강제력을 가지기가 어려움. 추후 계속해서 건의가

들어올 시 시청 등 공공기관에 건의하여 일정한 조치를 취하도록 함.

제목 날짜
2014년 4월 11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04.11
2014년 2월 17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4.02.17
2013년 12월 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12.02
2013년 10월 16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10.16
2013년 9월 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09.02
2013년 7월 15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07.15
2013년 5월 28일 주민 고충 및 처리 결과보고 2013.05.28
2013년 2월 7일 주민 고충 및 처리 결과보고 2013.02.07
2012년 12월 28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12.28
2012년 12월 1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12.12
2012년 10월 17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10.17
2012년 9월 4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9.04
2012년 8월 20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8.20
2012년 7월 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7.02
2012년 5월 25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5.25
2012년 2월 28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2.28
장애인 화장실 고쳐주세요~ 2015.05.18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고객의 소리함 이용 안내 2015.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