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성남복지관 식자재업체 입찰 공고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필요한 급식자재를 납품할 업체를 모집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3(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3년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예정금액 : 금이억일천만원(\210,000,000)

예정금액은 2023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납품품목 : 곡물류(, 잡곡), 농산물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공산품류 등

. 납품기간 : 202371~ 2024630(1)

. 납품장소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성남시 중원구 금빛로 89)

.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36월 2() ~ 615() 17:00

. 심의일자 : 2023620() 10:00 / 업체 제안설명회

. 선정절차

1) 1차 서류심사 (입찰구비서류)

*서류심사 결과발표 : 616() 17:00 복지관 홈페이지(http://www.wvsungnam.or.kr)

2) 2차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의 (업체 제안설명회)

- 심의일자 : 2023620() 10:00 성남복지관 2층 회의실

- 품질, 가격, 납품실적,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거쳐 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 1곳 선정

- 심사결과 통보 : 2023622() / 복지관 홈페이지(http://www.wvsungnam.or.kr)

-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 사업자 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냉장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 복지관 경로식당 및

도시락집에 납품하여야 하며,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 (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42조에 의함

.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4.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음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36월 2() ~ 615()

. 접수장소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1층 운영지원팀

.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직접제출 또는 우편접수

우편접수처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빛로 89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팀

사본에는 원본 대조필날인 후 제출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 1

2)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업체의 자유양식)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

8)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

9)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

10)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1

11) 업체 기초조사표 1(별지 2)

12)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별지 3)

13) 서약서(별지 4)

14)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 5)

15)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별지 6)

16) 품목별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1

 

5. 제안서의 내용 및 기준

. 제안요청내용

1) 사업수행능력

신인도 사업수행의 전문성

수행경험(복지시설 납품실적)

매입경쟁력(다양한 물품확보능력)

운영시스템(발주, 반품교환시스템, 대금결제 등)

위생 및 품질관리시스템(신선도, 청결, 보관, 배송 등 물품관리능력)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제안서의 적합성 및 이행능력)

정보제공(영양식단, 건강정보, 영양교육 등)

전담직원 업무처리 역량(업무경력 및 상호협력도)

 

2) 입찰가격(급식물품 단가견적서 가격)

 

. 제안서 작성 기준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2)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 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3) “~를 할 수도 있다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

4)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5)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6)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7)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

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

8)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9)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11)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등으로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

 

6. 납품업체 선정 및 계약

. 납품업체 선정방법

1) 종합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점수가 높은 제안자 1개 업체 선정함

2) 종합평가결과 동점을 획득한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적으로 선정함

 

. 제안서 평가항목

1) 기업자격평가(20)

사업수행경험(사업기간, 운영실적, 사회복지시설납품실적) : 5

경영상태(재무현황, 매입매출규모) : 5

기술보유현황(직원현황, 인프라 구축현황) : 5

기업신인도(사고율, 행정처분유무, 기업신용평가등급, 보험가입, 납세실적, 집단 급식소판매업여부) : 5

2) 제안서(60)

매입경쟁력(다품목확보 및 납품조달능력) : 10

품질관리시스템(신선도, 청결 보관, 배송 등 물품관리능력) : 5

운영시스템(발주시스템, 반품교환프로세스, 위기상황대처능력) : 5

상호협력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제안서의 내용 및 적합성, 이행능력) : 10

정보제공 및 운영지원(영양식단, 건강정보, 교육정보제공, 인력지원) : 5

사업장소재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성남시 소재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 5

유통관리시스템(유통의 직영화, 외주 및 하도급에 따른 품질저하 예방) : 5

물류인프라(물류기지와 납품처의 거리) : 5

종합적 신뢰도 부분 (위원토의) : 10

3) 입찰가격평가 : 20

업체에서 제출한 급식물품 단가견적서의 가격을 우리기관에서 시장조사한 예정가격을 기준으로 평점산식으로 계산하여 배점

. 낙찰통보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및 업체 개별 통보

. 계약체결

1)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2)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7. 기타사항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입찰 담당직원에게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031-698-4202 / 운영지원팀 정산호 팀장)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6. 2.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장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2. 본 복지관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계약에 없는 품목은 현 시세를 기준으로 하여 당월 계약가 수준으로 조정 합니다.

 

3.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으로 해제조항으로,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으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드립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

.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납품기사는 위생적인 복장을 하고, 급식실의 기구를 허락 없이 사용하지 말고

복지관의 검수자 지시에 따라 내려야 한다.)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장

제목 날짜
2024년 복지관 프로그램 여름방학안내(영어,수학,피아노/체조/한글)    2024.07.23
2024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결과 공지    2024.06.21
2024년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하계 실습 최종 합격자 공지    2024.06.12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모집    2022.11.08
성남복지관 경로식당 자원봉사자 모집합니다.    2022.05.09
***월드비전 성남복지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관련 안내***    2021.04.13
기관방문 안내    2021.04.13
[공지] 개인정보 국외 이전 안내    2020.02.06
2023년 추계 사회복지 현장 실습 최종합격자 공고 2023.08.29
성남복지관 꿈빈이의 태권도 몰카 대작전!(갤럭시탭 이벤트~?!) 2023.08.23
2023년 추계 사회복지현장실습 모집 연장 공고 2023.08.21
2023년 추계 사회복지현장실습 모집 공고 2023.08.10
2023년 성남복지관 희망바자회 진행(7/21금) 2023.07.19
2023년 여름방학 수학교실 4주 특강 개설 2023.07.05
2023 아동권리위원회 참여 아동 모집 2023.06.22
2023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결과 공지 2023.06.20
2023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서류심사 결과발표 2023.06.16
2023년 하계사회복지 현장 실습 최종합격자 발표 2023.06.02
월드비전 성남복지관 식자재업체 입찰 공고 2023.06.02
2023년 하계 사회복지 현장 실습 1차 합격자 안내 2023.05.30
2023년 하계 사회복지 실습생 모집 2023.05.11
2023 아동권리축제 '우리가 만드는 안전한 세상' 진행 2023.04.28
월드비전 성남복지관/어린이집 냉난방기 교체 공사 입찰 결과 발표 2023.04.21
월드비전 성남복지관/어린이집 냉난방기 교체공사 입찰 공고 2023.04.11
2023년 아동권리축제 체험부스 성인봉사자 모집 (~5.20) 2023.04.03
2023년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꿈날개클럽 주니어 합격자 명단 공지 2023.04.03
[아동 교육프로그램] 피아노교실 확장 오픈! 2023.02.14
[아동 교육프로그램] 아동 창의미술교실 신규 개설! (6월 개강 안내) 2023.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