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복지관 "고객의 소리" 안내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아동의 가족과 지역사회 주민들로 하여금 보다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양한 복지사업을 실시함에 있어 아동 및 지역주민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의 소리"이용을 안내합니다.

* 고객의 소리는?

1. 고객의 민원이나 불편을 신속히 처리하며 고충을 덜어주기 위한 공간입니다.

2. 성남복지관에서는 다양한 방법과 통로를 마련하고 불편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3. 고객과의 진정한 관계가 가능하고 고객의 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용방법

1. 전화문의(T. 031-698-4208) 

2. 복지관 내관 직원에게 구두로 접수

3. 1층 로비에 위치한 이용자 고견함에 고객의 소리를 종이에 적어 넣기 

4. 홈페이지 Q&A 이용하기

  • 내가 사는 금광동 지역에 월드비젼 같은 훌륭한 복지관이 있어 행복합니다  . 직원들 수고가 많읍니다  .
  • 감사합니다. 더욱 최선을 다하여 섬기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목 날짜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한 끼 식사, 함께 만들어요 !(경로식당 봉사자 ...    2024.11.18
2024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도시락 "도시락 제작 및 배송" 최종 선정...    2024.10.25
2024년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추계 실습 최종 합격자 발표    2024.09.20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모집    2022.11.08
***월드비전 성남복지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관련 안내***    2021.04.13
기관방문 안내    2021.04.13
[공지] 개인정보 국외 이전 안내    2020.02.06
2008년 2학기(학기중) 사회복지 실습생 모집 2008.07.29
방학중 청소년 자원봉사자 교육이 있습니다. 2008.07.22
여름방학 청소년 자원봉사 모집 2008.06.09
하계실습생 모집 결과 안내 2008.06.03
하계 실습생을 모집합니다. 2008.05.27
성남복지관 "고객의 소리" 안내 2008.05.21
월드비전성남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2008.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