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복지관 "고객의 소리" 안내
- 관리자
- 2008-05-21
- 6060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아동의 가족과 지역사회 주민들로 하여금 보다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양한 복지사업을 실시함에 있어 아동 및 지역주민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의 소리"이용을 안내합니다.
* 고객의 소리는?
1. 고객의 민원이나 불편을 신속히 처리하며 고충을 덜어주기 위한 공간입니다.
2. 성남복지관에서는 다양한 방법과 통로를 마련하고 불편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3. 고객과의 진정한 관계가 가능하고 고객의 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용방법
1. 전화문의(T. 031-698-4208)
2. 복지관 내관 직원에게 구두로 접수
3. 1층 로비에 위치한 이용자 고견함에 고객의 소리를 종이에 적어 넣기
4. 홈페이지 Q&A 이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