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복지관 "고객의 소리" 안내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아동의 가족과 지역사회 주민들로 하여금 보다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양한 복지사업을 실시함에 있어 아동 및 지역주민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의 소리"이용을 안내합니다.

* 고객의 소리는?

1. 고객의 민원이나 불편을 신속히 처리하며 고충을 덜어주기 위한 공간입니다.

2. 성남복지관에서는 다양한 방법과 통로를 마련하고 불편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3. 고객과의 진정한 관계가 가능하고 고객의 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용방법

1. 전화문의(T. 031-698-4208) 

2. 복지관 내관 직원에게 구두로 접수

3. 1층 로비에 위치한 이용자 고견함에 고객의 소리를 종이에 적어 넣기 

4. 홈페이지 Q&A 이용하기

  • 내가 사는 금광동 지역에 월드비젼 같은 훌륭한 복지관이 있어 행복합니다  . 직원들 수고가 많읍니다  .
  • 감사합니다. 더욱 최선을 다하여 섬기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목 날짜
2025년 사랑의 도시락 제작 및 배송 업체 서류심사 결과 공지    2025.06.20
2025년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 하계실습 최종 합격자 공지    2025.06.09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한 끼 식사, 함께 만들어요 !(경로식당 봉사자 ...    2024.11.18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모집    2022.11.08
***월드비전 성남복지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관련 안내***    2021.04.13
기관방문 안내    2021.04.13
[공지] 개인정보 국외 이전 안내    2020.02.06
성남복지관 "고객의 소리" 안내 2008.05.21
월드비전성남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2008.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