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도시락 제작 및 배송 업체 선정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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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 사 업 명: 2025년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도시락 지원사업 공개입찰
■ 사업목적
주 5회 5일 분 규칙적 도시락 지원을 통한 결식 예방
성장기 아동발달에 필요한 영양소 섭취를 통한 신체적 건강 도모
아동상담을 통한 정서적 안정 도모
■ 사업대상
성남 지역 결식아동 130명(예정)
■ 계약 대상
1. 입찰공고일 전부터 서울 및 경기도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식품제조·가공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도시락)을 취급하는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
2.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3. 주 5회이상 도시락 배송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도시락을 각 가정에 배송 가능한 업체
4. 대금 결제 시 카드결제(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한 업체
5. 도시락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할 경우 가산점
■ 계약 내용
계약범위 |
기간 |
횟수 |
사랑의 도시락 |
2025년 7월 1일 ~ 2026년 12월 31일 |
주 5회(5일 분) |
1. 1주 5회(5일 분) 가정에 배송
2. 월간 메뉴 제공
3. 특도락(월 1회)의 경우 내부위원회 영양파트 식단 의견 반영
■ 사업예산
1. 금628,730,000원(금육억이천팔백칠십삼만원정) / 부가가치세 포함
※ 산출 내역 : 13,000원×130명×372일=628,730,000원
2. 사업예산은 대상 아동수와 지원일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사랑의 도시락의 2025년 식단가는 1식 13,000원(부가세 포함)으로 고정
4. 사랑의 도시락의 2026년 식단가는 변동될 수 있음.
5. 1식은 특도락 지원(월1회) / 배송비 포함
■ 추진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신청서 제출 |
~25.6.19.(목) 18:00 |
1) 신청서 및 제출서류 이메일 제출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김수남 팀장 2) 제출서류: l (별지1호) 참가신청서 l 사업자등록증 l (별지 5호) 업체 기초조사표 1부. l (별지 3호)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 l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l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l 통장사본 l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배상책임 등) l 운영 식단표 예)메뉴 구성, 케이터링 구성 참고자료 l (별지2호) 서약서 l (별지4호) 개인정보제공동의서 |
서면평가 및 1차 업체 선정 공고 |
25.6.19(목) 19:00 |
1) 제출된 서류와 업체 정보를 토대로 평가 진행 2)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요청 |
업체 제안 설명회 및 심의 |
25.6.23(월) 10:00(변동가능) |
품질, 가격, 납품 실적,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 평가 거쳐 최고 점수 획득한 업체 1곳 선정 |
최종결과발표 |
추후 공지 |
개별 연락 예정 |
※ 상기 일정은 사업추진 과정에서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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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선정 |
■ 참가자격
1. 입찰공고일 전부터 서울 및 경기도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식품제조·가공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도시락)을 취급하는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
2.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3. 주 5회이상 도시락 배송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도시락을 각 가정에 배송 가능한 업체
4.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 결제(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 가 가능한 업체
5. 도시락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할 경우 가산점
■ 선정방법
1. 심의 내용
- 월드비전 영양지원사업 취지에 대한 이해도
- 안정성 및 적합성 평가
- 위생 및 품질관리시스템(신선도, 청결, 보관, 배송 등 물품관리 능력)
- 운영시스템(발주, 반품교환시스템, 대금결재 등)
- 건강 식단 운영 여부 및 식단의 다양성
- 지속적인 업무 제휴 가능 정도
- 사업 운영 시 식단 및 배송 요구사항에 대한 반영 여부
- 관련 행사/사업 수행 실적
- 전담직원 업무처리역량
2. 심의 방법
- 심의는 내부 임직원으로 구성된 심의위원회를 통해 실시
- 평가 및 순위 결정: 사업자의 서류가 접수된 후 심의위원회의 평가 기준에 따른 종합 평가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 순위 결정
- 동점자 발생시에는 사업능력 평가에서 고득점한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으로 선정
- 참가업체 모두 평가기준 미달 시 과업진행이 취소될 수 있음
- 제안사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위원명단, 평가결과는 비공개
■ 평가기준
1. 항목별 평가요소
2. 평가내용
구분 |
평가항목 |
평가내용 |
배점 |
사업능력 평가 (60) |
사업 수행 이해도 |
월드비전 과업개요 및 목적에 대한 이해도 과업수행 계획의 전반 합리성,적합성,실효성 |
10 |
수행 능력 |
관련 분야 적합성, 안정성, - (안정성)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 여부 및 보상체계 위생 및 품질관리시스템 건강식단 운영 여부 및 식단의 다양성 - (적합성) 유사과업 수행 경험 및 전문성 운영시스템(발주, 반품교환시스템, 대금결재 등) 사업 운영 시 식단 및 배송 요구사항 반영 - (참 고) 지속적인 업무 제휴 가능 정도에 대한 총괄평가 전담직원 업무처리 역량 |
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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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행사 수행성과 |
관련 행사 수행 실적, 관련 인력 규모, 기관 신뢰도 등 |
10 |
3. 심의 방법
- 사업능력 평가(상대평가)
평가 배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미흡 |
40점 |
40 |
39~35 |
34~30 |
29~20 |
19~10 |
10점 |
10 |
9~7 |
6~5 |
4~3 |
2~1 |
3 |
신청서 작성 및 제출 |
■ 신청서의 효력
- 제출된 신청서의 내용은 월드비전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음
- 월드비전은 신청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 신청서 작성 요령
- 신청서는 제안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날인 진행
■ 유의사항
- 신청서 및 제출서류는 지정된 일시까지 제출되어야 하며, 마감 시간 경과 후는 접수 불가
- 신청자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 본 사업과 관련한 의문사항은 최종 계약 체결 전 월드비전 담당자에게 질의하여 확인하여야 함
(월드비전 담당자의 응답내용은 일체의 의무나 법적 효력은 없음)
- 신청서 작성 시 사실증명 등과 관련되어 객관적인 평가근거자료 미비로 판단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부분은 0점 처리함
- 신청자가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월드비전은 당해 제안서를 무효처리 할 것이며 선정 후에라도 계약 해지를 할 수 있음
- 업체 선정 평가는 월드비전 자체 규정에 따른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하며, 신청자는 모든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신청서 제출 시 명확하게 기술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시정을 요구할 수 있음
- 본 건과 관련하여 사업자가 제출한 제안서를 포함한 일체의 정보와 자료는 반환되지 않고 월드비전에 귀속
- 사업자가 본 건의 입찰․계약․사업수행의 전 과정에서 지득․취득한 어떠한 자료 및 정보도 월드비전의 서면에 의한 승인 없이 본 건의 목적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아니되며 이를 지키지 아니하여 월드비전에 끼친 손해에 대해 사업자가 전적으로 책임지고 배상
■ 제출서류
1. (별지1호) 참가신청서
2. 사업자등록증
3. (별지 5호) 업체 기초조사표 1부.
4. (별지 3호)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6.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7. 통장사본
8.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배상책임 등)
9. 운영 식단표 예)메뉴 구성, 케이터링 구성 참고자료
10. (별지2호) 서약서
11. (별지4호) 개인정보제공동의서
※ 신청서 및 제출 서류는 이메일 제출 soonam_kim@worldvision.or.kr
※ 신청서는 인감이 찍힌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할 것
■ 문의
- 입찰담당: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김수남 팀장 soonam_kim@worldvision.or.kr (031-698-4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