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식자재업체선정입찰공고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 2025-01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사업에 필요한 식자재를 납품할 업체를 모집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3(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5년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예정금액 : 금구천칠십이만원정(\90,720,000)-부가세포함

예정금액은 2025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납품품목 : 곡물류(, 잡곡), 농산물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공산품류 등

. 납품기간 : 경로식당 - 202571~ 2026630(1)

. 납품장소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성남시 중원구 금빛로 89)

.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569() ~ 619() 17:00 (11일간)

. 심의일자 : 2025623() 13:00 / 업체 제안설명회

. 선정절차

1) 1차 서류심사 (입찰구비서류)

*서류심사 결과발표 : 619() 19:00 복지관 홈페이지(http://www.wvsungnam.or.kr)

2) 2차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의 (업체 제안설명회)

- 심의일자 : 2025623() 13:00 성남복지관 2층 회의실

- 품질, 가격, 납품실적,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거쳐 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 1곳 선정

- 심사결과 통보 : 2025623() / 복지관 홈페이지(http://www.wvsungnam.or.kr)

-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 사업자 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냉장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 복지관 경로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 (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42조에 의함

.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4.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음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569() ~ 619()

. 접수장소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1층 운영지원팀

.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직접제출 또는 우편접수

우편접수처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빛로 89 성남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팀

사본에는 원본 대조필날인 후 제출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 1

2)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업체의 자유양식)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

8)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

9)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

10)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1

11) 업체 기초조사표 1(별지 2)

12)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별지 3)

13) 서약서(별지 4)

14)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 5)

15)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별지 6)

16) 품목별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1

 

5. 제안서의 내용 및 기준

. 제안요청내용

1) 사업수행능력

신인도 사업수행의 전문성

수행경험(복지시설 납품실적)

매입경쟁력(다양한 물품확보능력)

운영시스템(발주, 반품교환시스템, 대금결제 등)

위생 및 품질관리시스템(신선도, 청결, 보관, 배송 등 물품관리능력)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제안서의 적합성 및 이행능력)

정보제공(영양식단, 건강정보, 영양교육 등)

전담직원 업무처리 역량(업무경력 및 상호협력도)

 

2) 입찰가격(급식물품 단가견적서 가격)

 

. 제안서 작성 기준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2)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 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3) “~를 할 수도 있다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

4)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5)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6)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7)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

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

8)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9)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11)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등으로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

 

6. 납품업체 선정 및 계약

. 납품업체 선정방법

1) 1차 서류 심사 응찰 자격 심사(영업배상책임보험, 전자발주 가능, 식자재 납품 가능, 관련 사업자등록보유 여부 등 제반사항 검토)

2) 2차 제안서 평가 및 면접 심사 - 종합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점수가 높은 제안자 1개 업체 선정함

3) 종합평가결과 동점을 획득한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적으로 선정함

 

. 제안서 평가항목

1) 기업자격평가(20)

사업수행경험(사업기간, 운영실적, 사회복지시설납품실적) : 5

경영상태(재무현황, 매입매출규모) : 5

기술보유현황(직원현황, 인프라 구축현황) : 5

기업신인도(사고율, 행정처분유무, 기업신용평가등급, 보험가입, 납세실적, 집단 급식소판매업여부) : 5

 

2) 제안서(60)

매입경쟁력(다품목확보 및 납품조달능력) : 10

품질관리시스템(신선도, 청결 보관, 배송 등 물품관리능력) : 5

운영시스템(발주시스템, 반품교환프로세스, 위기상황대처능력) : 5

상호협력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제안서의 내용 및 적합성, 이행능력) : 10

정보제공 및 운영지원(영양식단, 건강정보, 교육정보제공, 인력지원) : 5

사업장소재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성남시 소재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 5

유통관리시스템(유통의 직영화, 외주 및 하도급에 따른 품질저하 예방) : 5

물류인프라(물류기지와 납품처의 거리) : 5

종합적 신뢰도 부분 (위원토의) : 10

3) 입찰가격평가 : 20

업체에서 제출한 급식물품 단가견적서의 가격을 우리기관에서 시장조사한 예정가격을 기준으로 평점산식으로 계산하여 배점

. 낙찰통보 :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및 업체 개별 통보

. 계약체결

1)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2)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7. 기타사항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입찰 담당직원에게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031-698-4202 / 운영지원팀 김수남 팀장)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9.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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