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함

2013년 2월 7일 주민 고충 및 처리 결과보고

(2013년 2월 7일) 카페와 관련된 의견

주민요청 : 복지관 카페를 이용하는 지역주민들이 쿠폰제 도입(10회 이용시 1회 무료)과 커피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 추가(쿠키, 커피믹스, 아이스, 탄산음료 등)와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차 종류에 증가를 요청함.

고충처리 : 현재 수입 지출 대비 재료비 수급만 가능한 수준으로 현 상황에서 쿠폰제 도입은 어려운 상황으로 

                   추후 운영상황을 보고 위 의견을 고려하도록 함.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 추가 시 지역 상권에 방해를 주게 되므로 이용자가 직접 외부에서

                   사와서 먹는 것은 가능함을 이용 주민들에게 공지함.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료(차)를 주민들에 구체적인 의견을 수렴한 후 판매하도록 함.


(2013년 2월 7일) 복지관 시설 및 환경과 관련된 의견

주민요청 : 엘리베이터 앞 장애인 난간 앞에 거울 치워주세요(장애인이동권침해), 복지관 앞 쓰레기로

                   냄새도 나고 걸어다니기에 불편함.

고충처리 : 2월 7일 거울을 복지관 정문 측면으로 옮겼음.

                   2월 7일 복지관 쓰레기 배출 장소를 옮겼으며 지자체에 건의하여 게시판, 공중전화 앞

                   쓰레기 배출 계도와 홍보를 요청함. 

제목 날짜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고객의 소리함 이용 안내 2015.03.20
장애인 화장실 고쳐주세요~ 2015.05.18
2012년 2월 28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2.28
2012년 5월 25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5.25
2012년 7월 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7.02
2012년 8월 20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8.20
2012년 9월 4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9.04
2012년 10월 17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10.17
2012년 12월 1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12.12
2012년 12월 28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12.28
2013년 2월 7일 주민 고충 및 처리 결과보고 2013.02.07
2013년 5월 28일 주민 고충 및 처리 결과보고 2013.05.28
2013년 7월 15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07.15
2013년 9월 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09.02
2013년 10월 16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10.16
2013년 12월 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12.02
2014년 2월 17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4.02.17
2014년 4월 11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04.11
2014년 5월 23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4.05.23
2014년 7월 18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4.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