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함

2012년 8월 20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년 8월 20일) 비품 보충 요청의 건

- 생수, 종이컵, 휴지 등 물품의 경우, 운영지원팀과 사업팀에서 복지관 이용자들을 위해

민감하게 대응하여 구비 및 보충 하도록 함.


(2012년 8월 20일) 2층 정수기 설치 요청의 건

- 2층에 일시적으로 이용하는 프로그램과 상담실의 경우 각 프로그램에서 물을 준비하여

이용자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함

제목 날짜
2014년 4월 11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04.11
2014년 2월 17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4.02.17
2013년 12월 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12.02
2013년 10월 16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10.16
2013년 9월 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09.02
2013년 7월 15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3.07.15
2013년 5월 28일 주민 고충 및 처리 결과보고 2013.05.28
2013년 2월 7일 주민 고충 및 처리 결과보고 2013.02.07
2012년 12월 28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12.28
2012년 12월 1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12.12
2012년 10월 17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10.17
2012년 9월 4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9.04
2012년 8월 20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8.20
2012년 7월 2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7.02
2012년 5월 25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5.25
2012년 2월 28일 주민 고충처리 결과보고 2012.02.28
장애인 화장실 고쳐주세요~ 2015.05.18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 고객의 소리함 이용 안내 2015.03.20